[총회] 제109차 정기총회와 대의원의 역할에 대해 [1]
[총회] 제109차 정기총회와 대의원의 역할에 대해 [1]
  • 뱁티스트투데이
  • 승인 2019.09.15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총회에서 중요하게 다루어지는 쟁점들은 올바른 결의를 하기 위해서 반드시 숙지해야 한다.
우리가 정기총회에서 소홀히 취급했던 것들이 해마다 우리교단의 발목을 잡아 왔다.
그러므로 제109차 정기총회만큼은 올바로 알고 결의할 필요가 어느 때보다 절실하다.

제109차 정기총회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정기총회에 참석하시는 대의원들이 주요사항을 놓치지 않고 꼼꼼히 살펴보고 결의에 참여하기 위해서 제일 먼저 살펴볼 것은「정기총회 일정 및 회순」이다. 그리고 그 시간에 어떤 안건들이 다루어지는가 「제109차 정기총회 의사자료」를 자세히 살펴보고 다루어야 할 의제를 잘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여기에 참고로「제108차 정기총회 의사자료 목차」의 주요부분을 캡처해서 수록한다.

제108차 정기총회 의사자료 회순(일부)
제108차 정기총회 의사자료 회순(일부)

그리고 이 순서에 의해 제109차 정기총회에서는 어떤 것들이 다뤄질 것인가를 미리 짚어보도록 하겠다. 그리하므로 제108차 집행부가 1년 동안 살림을 어떻게 해 왔는지 살펴보고, 정기총회에서 주요쟁점이 될 만한 사안들은 무엇인지 대의원들이 알아야겠기에 「제109차 정기총회」 직전까지 연이어 보도하도록 한다. 특히 대의원 여러분들은 위 도표에서 붉은 박스로 표한 부분에 대해서는 눈여겨 살펴야 할 것이다.

기사내용과 횟수가 많아지면 일일이 기사를 발송(한 번에 2천여 명에게 발송하고 있음)하기가 어려워질 것이므로 맨 위엣 단에 안내해 드린 것처럼 수시로 「뱁티스트투데이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놓친 기사가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를 요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