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례교농어촌선교회 7차 정기총회 성료
침례교농어촌선교회 7차 정기총회 성료
  • 뱁티스트투데이
  • 승인 2019.04.23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회장에 계인철 목사(광천중앙교회)
사무총장 안중진 목사(세도중앙교회)

 

침례교농어촌선교회(회장 계인철 목사, 사무총장 안중진 목사)는 지난 4월 22일 오전11시 아산 선장중앙교회(부회장,강형주목사)에서 7차 정기총회 및 제8대 회장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수석부회장 강형주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경건예배에서 박위주 목사(수정중앙)기도와 농선회 회장 김의룡 목사가 “복 있는 자의 인생”(시1:1~6)이란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사무총장 안중진 목사가 광고 한 뒤, 신광식 목사(세실)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농선회는 2부 순서로 정기총회를 개회하고 차기 회장으로 수석부회장인 계인철 목사(광천중앙교회)를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이로써 농선회 제8대 회장에 추대된 계인철 목사는 지난 1년 동안 회장으로 농선회를 섬긴 김의룡 목사에게 농선회를 대표하여 공로패를 증정했다. 

신임회장 계인철 목사는 감사인사에서 “줄탁동시(啐啄同時 : 안과 밖에서 함께 일해야 일이 이루어진다.)란 말이 있듯이 부족한 사람이 농어촌교회들을 섬기게 되어 그 책임이 막중하며 선임회장님들이 닦아놓은 농선회를 가일층 성장시키고 농어촌교회목사님들과 하나되어 한마음으로 섬기는데 전심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구 임원교체에서 지난 1년간 농선회를 섬긴 김의룡 회장에게 계인철 신임회장이 공로패를 증정한 후 회의록 채택,광고 후 계인철회장의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치고 선장중앙교회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만찬으로 교제하였다.

 

이날의 모든 일정은 세계꽃식물원을 관람한 후 마쳤다.
침례교농선회는 신임1차 임원모임을 5월8일 광천중앙교회에서 갖기로 하였다.
 

침례교농선회 서기 김경배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